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정보] 국내외 SNS시장 및 마케팅 현황

by 날고싶은커피향 2015. 4. 9.

날고싶은 커피향


국내외 소셜미디어, SNS 시장 및 마케팅 사례가 정리된 자료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해 주셔서 많은 참고 하고 있습니다. 




Transcript

1. 세계 인터넷 사용자 현황 참조 www.internetworldstats.com

2. 국내 인터넷 사용자 현황 South Korea 4천만명 83.6% 56.6 59.4 65.5 70.2 72.8 74.1 75.5 76.5 77.2 77.8 78 78.4 82.1 83.6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http://isis.kisa.or.kr/

3. 국내 인터넷 사용자 현황 7시간 미만 32% 7-14시간 미만 29% 14-21시간 미만 16% 21-35시간 미만 17% 35시간 이상 6%

4. 국내 스마트폰 사용현황 201411월 스마트 폰 가입자 (대한민국 국민의 82% 스마트 폰 사용자) 1인당 스마트 폰 트래픽 (글로벌 평균의 배)

5. 국내 스마트폰 사용현황

6. 변화

7. 변화

8. 어떤 서비스들이 주도하고 있는가

9. 어떤 서비스들이 주도하고 있는가

10. 웹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11. 웹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12. 웹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13. 국내외 SNS사용자

14. 국내외 SNS사용자 참조 http://janrain.com

15. 블로그 VS 트위터 VS 페이스북

16. 페이스북의 3가지 서비스

17. 페이스북 개인페이지 VS 팬페이지

18.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socialbakers.com

19. 국내 브랜드의 페이스북 활용 현황 www.socialbakers.com

20. 페이스북 팬페이지 가격 및 할인 프로모션 혜택 공짜샘플, 쿠폰을 얻으려고 브랜드 지지도를 다른 팬들과 공유 브랜드 활동 정보를 지속적으로 얻으려고 기타 www.mashable.com

21. 페이스북 팬페이지 너무 자주 정보를 보낼 때 콘텐츠가 너무 반복되거나 지겨워서 직접 혜택 받은 것만 라이크를 한다 더 이상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때 올라오는 글이 너무 잡담, 수다만 가득해서 www.mashable.com

22. 트위터 (Twitter)

23. 트위터 (Twitter)가 만드는 웹세상

24. 트위터 (Twitter)

25. 트위터 RT와 멘션의 효과 71% 6% 23% sysomos

26. 해외 브랜드의 트위터 활용 유형

27. 국내 브랜드의 트위터 활용 현황

28. 기업 SNS 서비스 현황 79 50 88 8684 67 89 84 Global Asia-Pacific Europe U.S

29. 국내 스마트폰 사용현황

30. 기업 SNS 마케팅을 막는 5가지 장벽

31. 온라인마케팅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

32. 기업 SNS 계정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기대

33. SNS 마케팅 사례: 직접적 혜택을 통한 브랜드 노출

34. SNS 마케팅 사례: 유니클로, 고객 중심의 SNS마케팅

35. SNS 마케팅 사례: 파파존스 피자

36. SNS 마케팅 사례: 기업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것

37. 소기업SNS마케팅 - 홍대 월향 막걸리 전문점

38. 소기업SNS마케팅 - 홍대 월향 막걸리 전문점

39. 소기업 SNS 마케팅 - 문후르츠&커피그라운즈

40. 소셜미디어 영향력자

41. 웹 상에서 자기 이름을 검색해본 경험은? 자기이름 검색경험

42. 개인 마케팅

43. 개인브랜딩에서 기업브랜딩으로

44. 개인 브랜딩에서 기업 브랜딩으로손정의 CEO

45. 개인 브랜딩에서 기업 브랜딩으로자포스 CEO-Tony Hsie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