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정보] 현대자동차의 소나타 판매증진 전략

by 날고싶은커피향 2015. 4. 18.

날고싶은 커피향



현대자동차의 소나타 판매증진 전략 관련 자료입니다. 

옛날 자료이긴 하지만 사례로 생각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Transcript

1. Team #4

현대자동차의 소나타 판매증진전략

소나타 프리미엄프로젝트

2010.11.27.Thu

2. TABLE OF CONTENTS

중국 자동차 시장과 D Segment 규모 및 성장률을 분석한 결과 현대 자동차 입장에서

소나타 판매를 위한 시장 매력도 자체는 높은 것으로 평가됨

중국 자동차 시장 규모 및 성장성

8. D Segment 규모 및 성장성

판매대수: (만 대)

판매대수: (만 대)

연 평균 성장률: 19.44%

연 평균 성장률: 18.19%

중국 자동차 시장의 규모 현재 세계 2위 수준임

Motorization현상에 따라 D Segment 성장성 높은 편임

9. 문제 현상 정의

2002년 중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현대자동차는 C Segment Elantra 성공을

기반으로 꾸준히 판매량을 높여나가고 있음

현대자동차의 지속적 성장

13. 문제 현상 정의 - 문제 해결 방법론 제시

이러한 소나타 판매 부진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론을 통하여 해결책을 도출할 예정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