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리한세상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마지막 무대의 감동을 함께하세요

by 날고싶은커피향 2024. 4. 16.

트로트의 황제, 나훈아 씨가 2024에 마지막으로 관객들과 만나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2024 고마웠습니다 - 라스트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나훈아 씨의 긴 음악 여정을 마무리하는 의미 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각 도시별로 특별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은 나훈아 씨와 함께한 추억을 되새기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매는 '예스24'에서 진행되며, 각 공연의 티켓 오픈 일정을 미리 확인하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예매 꿀팁을 잘 활용하여 성공적인 티켓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2024 나훈아 콘서트 일정: 2024년 상반기 일정 소개

 

나훈아 콘서트의 일정과 관련 정보를 아래 표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도시 공연일정 공연장소 티켓오픈 일정
인천 4월 27일(토) 송도컨벤시아 3월 19일(화) 오전 10시
청주 5월 11일(토) 석우문화체육관 3월 26일(화) 오전 10시
울산 5월 18일(토) 동천체육관 4월 2일(화) 오전 10시
창원 6월 1일(토) 창원체육관 4월 9일(화) 오전 10시
천안 6월 15일(토) 유관순체육관 4월 16일(화) 오전 10시
원주 6월 22일(토) 원주종합체육관 4월 23일(화) 오전 10시
전주 7월 6일(토) 전주실내체육관 4월 30일(화) 오전 10시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2024 나훈아 콘서트의 일정을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도와줍니다. 티켓 예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트로트의 전설 나훈아 씨가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2024 고마웠습니다 - 라스트 콘서트'가 전국을 순회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씨의 은퇴를 알리는 동시에, 그의 오랜 음악 여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팬들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상반기 일정은 4월 2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를 시작으로,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까지 이어집니다.

 

각 공연은 나훈아 씨의 대표곡들과 함께, 그가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던 메시지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공연은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무대 연출과 함께, 나훈아 씨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티켓 예매는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매는 각 지역별로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시작됩니다. 예매는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R석 165,000원, S석 143,000원, A석 121,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취소표 예매를 위한 꿀팁도 제공되고 있으니, 예매에 실패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취소표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씨가 팬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의 노래가 담고 있는 따뜻한 위로와 감동의 메시지를 마지막으로 무대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그가 남긴 음악적 유산을 기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24 고마웠습니다 - 라스트 콘서트'를 통해 나훈아 씨와 함께하는 마지막 여정에 동참하세요.

 

20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단계별 상세 안내

 

2024년 나훈아 콘서트의 예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매는 주로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YES24 티켓 사이트에서 단독 판매됩니다. 예매 과정은 몇 가지 단계로 나뉘며, 각 단계를 세심하게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2024 나훈아 콘서트: 공연 일정, 예매 일정 꿀팁

 

 

 

 

 

 

 

 

1단계: YES24 회원가입 및 로그인
예매 전에 YES24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회원가입은 예매 당일날 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2단계: 공연 정보 검색
YES24 티켓 사이트의 검색창을 이용해 '나훈아 콘서트'와 같은 키워드로 공연 정보를 검색합니다.

 

3단계: 예매 가능한 공연 선택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날짜와 장소의 공연을 선택합니다. 각 지역별로 티켓 오픈 일정이 다르므로, 해당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단계: 좌석 선택 및 예매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예매합니다. 예매 매수 제한은 1인 4매까지이며, 4인 이상 동반 예매를 원할 경우, 한 곳에 모여서 상의 후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5단계: 결제
선택한 좌석에 대한 결제를 진행합니다. 사용 가능한 쿠폰이나 할인 혜택이 있다면 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6단계: 티켓 배송 및 수령
예매한 티켓은 지류로 배송되며, 공연일 2주 전에 일괄 배송됩니다. 일괄 배송 이후 예매한 경우,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7단계: 취소 및 환불
취소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취소 절차를 진행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취소 일자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 이에 대한 유의사항을 미리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의사항

  • 예매 시작 전에는 팝업차단을 해제해야 합니다.
  • 예매 시작 30분 전에 사이트를 열고 로그인해 놓으세요.
  • PC를 통한 예매가 더 원활하므로, PC를 준비하고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단계별 안내를 따르면,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특히, 티켓 오픈 시간에 맞춰 빠르게 접속하고,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훈아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를 놓치지 않도록, 예매 과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20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꿀팁: 성공적인 티켓팅을 위한 전략

 

2024년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를 위한 꿀팁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씨의 마지막 무대로,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티켓팅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공적인 티켓팅을 위해 다음의 전략을 참고하세요.

 

1. 예매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 예매 당일에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예매 사이트인 YES24에 미리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세요.

 

2. 팝업 차단 해제

  • 예매 과정 중 팝업이 사용될 수 있으니,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을 해제해두세요.

 

3. 예매 시작 전 준비

  • 예매 시작 30분 전부터 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해두세요.

 

4. 기본 정보 메모

  • 예매에 필요한 개인 정보(이름, 생년월일 등)를 미리 메모해두고, 필요할 때 빠르게 입력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5. PC 사용 권장

  • 휴대폰보다 PC를 사용하는 것이 예매 시 더 빠르고 원활합니다. 가능하다면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는 PC방에서 예매를 시도해보세요.

 

6. 결제 방법

  • 서버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카드 결제보다는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세요. 입금 계좌 정보를 미리 메모해두고, 입금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7. 취소표 대기

  • 예매에 실패했다면 취소표를 노려보세요. 취소표는 보통 새벽 시간에 풀리므로, 해당 시간에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8. 티켓팅 연습

  • 예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티켓팅 연습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실제 예매와 유사한 환경에서 연습함으로써, 실전에서 빠른 반응 속도를 기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꿀팁들을 활용하면,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특히, 예매 사이트의 표준시간을 확인하고, 예매 시작 시간에 맞춰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준비된 자세로 나훈아 씨의 마지막 무대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2024년 나훈아 콘서트는 트로트의 황제가 선사하는 마지막 무대입니다. 이번 공연은 전국 각지에서 열리며, 각 공연의 예매는 YES24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매 시에는 사전에 회원가입을 하고, 예매 시작 시간에 맞춰 빠르게 접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취소표를 노리는 등의 꿀팁을 활용하여 티켓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나훈아 씨의 마지막 무대를 놓치지 않도록, 예매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철저히 하여 멋진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