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기다림

나의 사랑방정식

by 날고싶은커피향 2015. 4. 9.


                       나의 사랑방정식

                                                 날고싶은 커피향


                당신은 바보입니다..

                마음의 따스함을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애써 감추려하는 당신은 바보입니다..

                그런 당신의 마음을 알면서도..

                외면하는 난 더 바보인지도 모릅니다..


                저는 언제부터가..

                배웠답니다..

                잘못된 사랑의 방식을 배우고 말았답니다..

                나의 사랑의 방식은..

                언제나 날 아프게 하지만..

                끝끝내..

                당신을 떠나보내게 만들어 버리죠..


                저는 이 아픈 사랑의 방식이 너무나도 밉습니다..

                하지만 이미 몸에 베어있어..

                떨쳐버리기 힘들군요..


                아마도 저와 같은 방식의 사랑을하는 이를 ..

                만난다면..

                저의 방황도 끝날겁니다..


                아직 만나지못한..

                당신을 위하여..

                이글을 남깁니다..


                당신과 나의 사랑방식이..

                같음을 알려주기 위해서죠..

반응형

'작은기다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0) 2015.04.11
내가 살아 있는 이유  (0) 2015.04.10
남아있는 자들에게..  (0) 2015.04.10
나는 기억하렵니다.  (0) 2015.04.08
긴 하루...  (0) 2015.04.07
그리움이란 놈...  (0) 2015.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