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정보]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사회혁신을 추구하는 UX/서비스 모델 연구

by 날고싶은커피향 2018. 2. 19.
반응형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사회혁신을 추구하는 UX/서비스 모델 연구 관련 자료입니다.

많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Social Innovation and Gamification: UX Redefined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사회혁신을 추구하는 UX/서비스 모델 연구) from Billy Choi

 

 1. Social Innovation and Gamification: UX Redefined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사회혁신을 추구하는 UX/서비스 모델 연구) 2017 Billy(최병호)/BillyChoi@gmail.com Seoul Social Economy Center strategy consultant/ 중앙대학교 교수/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휴먼ICT융합학과 교수/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강사(HCI개론 강의)/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강사(서비스디자인경영 강의)/ InnoUX CEO/ Research Data: http://www.slideshare.net/BillyChoi/ Blog: http://blog.naver.com/soularchitec Twitter/Facebook: ILOVEHCI
 2.  사회혁신이란,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도록…
3.  사회혁신이란, 사랑하는 가족을 나와 사회가 같이 지킬 수 있도록…
4.  그러면, 사회혁신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이란, 사람을 사람에게 거름주지 않도록…
5.  그러면, 사회혁신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이란, 사람을 사람에게 거름주지 않도록… 그냥 마구 미치도록 달리도록…
6.  그러면, 사회혁신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이란, UX모델/BM을 혁신하는…
7.  © 2017 Billy All rights reserved.Social Innovation and Gamification: UX Redefined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사회혁신을 추구하는 UX/서비스 모델 연구) Table of Contents • 문화예술 산업에서 젠트리피케이션 및 수익 악화 이슈에 도전하기 • 가죽 산업에서 청년 창업 이슈에 도전하기 • 도시재생에서 불법주차, 쓰레기 무단 투기, 마을 활성화 이슈에 도전하기 6
 8.  문화예술 산업에서 젠트리피케이션 및 수익 악화 이슈에 도전하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