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정보] Adweek Media Plan of the year 2017

by 날고싶은커피향 2017. 10. 28.

'Media Plan of the year 2017' 올해의 베스트 미디어 플랜 사례 공유한 자료입니다.
많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dweek Media Plan of the year 2017 from MezzoMedia

 

 

 
1. Agency-MullenLowe Mediahub : Insight 발굴 Netflix, ‘Black Mirror, Season 3: Unblockable Ads’01 주요 IT 디지털매체 • 주요 IT 매체와의 협의를 통해 매체의 CMS (Contents Management Service) 직접 광고 컨텐츠 올려 Ad Block을 피함 • AdBlock 이용자 선별적으로 광고* 노출
2.  Agency-Mediabrands S.F. : Programmatic 활용 GoPro, ‘There’s a Hero in All of Us’02 1,600 contents illustrative
 3.  Agency-Starcom : Social Platform 활용 Airbnb, ‘Community-Powered Trips Launch’03
 4.  Agency-PHD : Social Platform 활용 Excedrin, ‘Debate Headache’04
 5.  *해당 캠페인 영상 : https://youtu.be/7DP6U-_Ut4g 05 Agency-Team One USA: Social Platform 활용 Lexus, ‘Lexus RC Real-Time Build’
6.  Agency-PHD UK & Drum : 브랜디드 콘텐츠 활용 Lego, ‘Batman Barges In’06 + Program A Program B타 광고 타 광고 AD break AD break
 7.  Agency-Spark Foundry : 브랜디드 콘텐츠 활용 Starbucks, ‘Starbucks Theater With James Corden’ 07 * https://www.youtube.com/watch?v=1ZRMVC9cCB4 * 스타벅스 냅킨을 의상/소품으로 활용 * 스타벅스 직원과 손님을 섭외해 매장에서 촬영함 Owned Channel 동영상 플랫폼 TV Show
 8.  Agency-Engine Media : 대체 미디어 활용 Federation for Internet Alerts, ‘Saving Lives With Artificial Intelligence’ 08 * 자연재해 * 범죄(해결에 시급성이 필요한) 타겟 선정 Digital OOH Mobile AI speaker 파트너사 : Amazon, Google, Microsoft, Application & Cloud companies,
 9.  Agency-GSD&M : 대체 미디어 활용 U.S. Air Force, ‘U.S. Air Force Special Operations: Nightfall’ 09 대행사 개발사 제작사
10.  02-6484-3263 | mezzo_report@cj.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