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리한세상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1588-0100

by 날고싶은커피향 2024. 10. 7.
반응형

요즘 매일 출퇴근시 차량을 운행하지 않아요.. 그러다 보니 2주~ 3주에 한번 운행하는 경우가 많아 지더라구요.. 바로 오늘 시동이 안걸려요.. 이럴때 당황하면 안되요.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고민하지 말고, 긴급출동 서비스를 호출하시면 됩니다.

 

 

 

 

 

 

 

전화하고,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신청하면 바로 선정된 담당자분이 전화 오셔서 상세 주소를 물어오세요..
이번 글에서는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의 전화번호와 주요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긴급 상황에서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0100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면 자동차 고장, 배터리 방전, 타이어 펑크 등 다양한 상황에서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언제든지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요청 방법

  1. 전화 요청: 1588-0100으로 전화하여 1번(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을 누르면 됩니다.
  2. 모바일 앱 이용: DB손해보험 모바일 앱을 통해 출동이 필요한 위치 정보를 입력하고 SOS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특약 가입 고객: SOS 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고객은 필요 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추가 정보

DB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위치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 더욱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약에 가입한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자동차 고장이나 사고 등 다양한 긴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보험기간 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합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견인 서비스

긴급견인 서비스는 사고나 고장으로 인해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차량을 견인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하루에 한 번만 제공되며,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급견인 서비스는 특히 도로 한복판에서 차량이 멈추는 등 위험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는 연료가 완전히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에 제공됩니다. 보험기간 중 총 2회, 1회당 3리터를 한도로 비상급유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연료가 부족한 상황에서 가까운 주유소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상급유 서비스는 특히 장거리 운전 중 연료가 부족해지는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는 자동차 키를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에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트렁크 잠금장치를 제외하고 제공되며, 외산차의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는 특히 키를 차 안에 두고 잠그는 실수를 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배터리충전 서비스

배터리충전 서비스는 배터리 방전으로 차량이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배터리를 충전해 드리며, 배터리 교환 시 실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배터리충전 서비스는 특히 겨울철 배터리 방전이 잦은 시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는 타이어 펑크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제공됩니다. 타이어 펑크를 수리해 드리며, 자연 마모로 인한 펑크나 타이어가 찢어진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는 특히 도로에서 타이어가 펑크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오일과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차량이 운행할 수 없는 경우, 오일 부족분을 보충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최대 1리터 한도로 제공되며, 오일 부족으로 인한 차량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는 특히 장거리 운전 중 오일 부족으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휴즈교환 서비스

휴즈교환 서비스는 휴즈 합선으로 차량이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휴즈를 교환해 드리며, 차량의 전기 시스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휴즈교환 서비스는 특히 전기 시스템 문제가 발생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부동액 보충 서비스

부동액 보충 서비스는 부동액 부족으로 차량이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부동액을 보충해 드리며, 차량의 냉각 시스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동액 보충 서비스는 특히 겨울철 부동액 부족으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긴급구난 서비스

긴급구난 서비스는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구난 가능한 경우에만 구난해 드리며, 구난 작업을 시작하여 견인고리 연결 직전까지 걸린 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급구난 서비스는 특히 도로 이탈이나 장애물로 인해 차량이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 시점 자동차의 상태나 사고 발생 지역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초과 시 고객님의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 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 가능하며, 보험기간이 1년보다 작은 경우 3회만 가능합니다.

 

서비스 혜택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 서비스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이 차량 문제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서비스 요약 표

서비스 항목 내용
긴급견인 사고 또는 고장 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 1일 1회 제공,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
비상급유 연료 소진 시 1회당 3리터 한도로 비상급유, 보험기간 중 총 2회 제공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키를 실내에 두고 잠근 경우 잠금장치 해제, 트렁크 잠금장치 제외
배터리충전 배터리 방전 시 차량 운행 가능하도록 충전, 배터리 교환 시 실비용 고객 부담
타이어펑크 수리 타이어 펑크 시 수리, 자연 마모나 찢어진 경우 서비스 제공 불가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오일 부족 시 최대 1리터 한도로 보충
휴즈교환 휴즈 합선 시 휴즈 교환
부동액 보충 부동액 부족 시 보충
긴급구난 도로 이탈이나 장애물로 인해 자력 운행 불가 시 구난, 30분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예상치 못한 차량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안전한 운전 생활을 유지하세요.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안내합니다. 서비스 제공 시점 자동차의 상태, 사고 발생 지역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서비스 제공 불가 상황: 자동차의 상태(화물 등) 또는 사고 발생 지역(섬 또는 산간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비용 부담: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초과 시 고객님의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한: 보험기간 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 가능하며, 보험기간이 1년보다 작은 경우 3회만 가능합니다.

 

추가 주의사항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서비스 제공 조건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긴급견인 서비스는 1일 1회만 제공되며,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 서비스는 배터리 교환 시 실비용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러한 세부 조건을 미리 숙지하고 이용하면 불필요한 비용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상세 안내

 

DB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연락처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보험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센터 연락처

  • 고객상담센터: 1588-0100 (월~금 09:00~18:00)
  • 장기사고접수상담센터: 1566-1040
  • 대출상담센터: 1544-0100
  • 인터넷 고객지원센터: 1600-0100
  • 청각장애인 문자전용서비스: 010-9460-1234 (긴급출동, 사고접수만 가능)
  • 해외에서 콜센터 연결 시: +82-2-2262-1234

 

고객센터 이용 방법

DB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외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보험 계약 조회,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등의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DB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전화 상담 외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보험 계약 조회,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등의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 보험 계약 조회: 고객은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보험 계약 내용을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청구: 사고 발생 시,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하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 증명서 발급: 보험 가입 증명서, 보험금 지급 내역서 등 다양한 증명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상담 예약: 고객센터 방문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상담 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자동차 고장, 배터리 방전, 타이어 펑크 등 다양한 상황에서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1588-0100을 기억해 두고, 필요할 때 빠르게 도움을 받으세요. 이 서비스를 통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잘 활용하여 안전한 운전 생활을 유지하세요!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1588-0100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1588-0100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