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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쓸 때 문장 줄이기 연습
보고서 쓸 때 문장 줄이기 연습
1. 보고서 쓸 때 문장 줄이기 연습
2. John Thompson씨의 모자가게 간판은 어떻게 만들까?
3. 모자가게니깐 당연히… 모자는 만드는 거고…
4. 가게는 돈 버는 곳이니깐… 안 해도 되는 얘기..
5. 모자 그림있으니깐… 모자는 빼고
6. 목적어가 없으니 동사도 빼고
7. Hatter는…. 모자 그림만 봐도 알겠지 뭐….
8.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9.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10.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중동항로와 관련된 특이사항 이슬람 최대 명절 중 하나인 라마단이 지난 8월 18일에 끝 났습니다. 따라서 중동 항로의 거래량과 실재 적재 비율이 다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라마단 직전의 실재 적재 비 율은 95%에 육박했습니다). 또한 중동 항로 선사협의체에서 는 2012년 7월 중 컨테이너 당 300달러의 성수기 할증료를 부과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유예했습니다. (136쪽)
11.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중동항로와 관련된 특이사항 중동항로 관련 이슈 부가적인 조사, 동사, 접속어 등의 사용 X 가능한 짧은 단어 사용 (특이사항 → 이슈)
12.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이슬람 최대 명절 중 하나인 라마단이 지난 8월 18일에 끝났습니다. 라마단 종료 (8/18) 알고 있는 단어에 대한 부연 설명은 삭제 년월은 최대한 간단하게
13.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따라서 중동 항로의 거래량과 실재 적재 비율이 다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라마단 직전의 실재 적재 비율은 95%에 육박했습니다.) 중동 항로 물동량 회복 예상 업계나 사내에서 통용되는 약어를 사용 의미없는 설명은 삭제
14.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또한 중동 항로 선사협의체에서는 2012년 7월 중 컨테이너 당 300달러의 성수기 할증료를 부과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유예했습니다. (136쪽) 중동 선사 협의체 성수기 할증료 유예 (300 USD, p136 참조) 주저리주저리 쓰지 않음 중요 수치등 은 괄호안에 넣고 축소
15.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중동항로와 관련된 특이사항 이슬람 최대 명절 중 하나인 라마단이 지난 8월 18일에 끝났습니다. 따라서 중동 항로의 거래량 과 실재 적재 비율이 다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라마단 직전의 실재 적재 비율은 95%에 육 박했습니다). 또한 중동 항로 선사협의체에서는 2012년 7월 중 컨테이너 당 300달러의 성수기 할증료를 부과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유예했습니다. (136쪽) 중동항로 관련 이슈 ㆍ라마단 종료후 중동 항로 물동량 회복 예상 (8/18~) ㆍ중동 선사 협의체 성수기 할증료 유예 (300 USD, p136 참조)
16. 장그래의 문장 줄이기 연습 중동항로와 관련된 특이사항 이슬람 최대 명절 중 하나인 라마단이 지난 8월 18일에 끝났습니다. 따라서 중동 항로의 거래량 과 실재 적재 비율이 다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라마단 직전의 실재 적재 비율은 95%에 육 박했습니다). 또한 중동 항로 선사협의체에서는 2012년 7월 중 컨테이너 당 300달러의 성수기 할증료를 부과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유예했습니다. (136쪽) 중동항로 관련 이슈 ㆍ라마단(2012.7.20~12.8.18) 종료에 따라 중동항로 물동량 및 소석률 회복이 예상됨. ㆍIRA가 7월 중 적용 예상이던 PSS(USD 300/TEU)를 유예함. (165쪽)
17. 줄이기 연습 본 프로그램은 빅 데이터 R&E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빅 데이터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대학의 빅 데이터 연구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새로운 고부가치 산업으로 떠오르는 빅 데이터 산업의 핵심 인력을 배출하고, 지속적인 산학협력 토대 구축을 목표로 한다.
18. 구조를 파악하자 본 프로그램은 빅 데이터 R&E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A1: 학생들에게 빅 데이터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A2: 대학의 빅 데이터 연구 경쟁력을 높임 B: 으로써 새로운 고부가치 산업으로 떠오르는 C1: 빅 데이터 산업의 핵심 인력을 배출하고, C2: 지속적인 산학협력 토대 구축을 목표로 한다.
19. 구조를 파악하자 A1: 학생들에게 빅 데이터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A2: 대학의 빅 데이터 연구 경쟁력을 높임 B: 으로써 C1: 빅 데이터 산업의 핵심 인력을 배출하고, C2: 지속적인 산학협력 토대 구축을 목표로 한다. A1 + A2 =B= C1 + C2
20. 공통 단어 뽑기 A1: 학생들에게 빅 데이터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A2: 대학의 빅 데이터 연구 경쟁력을 높임 빅 데이터 기술 이해도 및 연구경쟁력 향상
21. 의미없는 단어 제거 C1: 빅 데이터 산업의 핵심 인력을 배출하고, C2: 지속적인 산학협력 토대 구축을 목표로 한다. 핵심 인력 배출 및 산학협력 토대 구축
22. 자연스럽게 연결 A1 + A2 =B= C1 + C2 ㆍ빅 데이터 기술 이해도 및 연구경쟁력 향상 ㆍ핵심 인력 배출 및 산학협력 토대 구축 빅 데이터 기술 이해도 및 연구경쟁력 향상 → 핵심 인력 배출 및 산학협력 토대 구축
23. 제목 뽑기 빅 데이터 R&E 교육 프로그램 운영 취지 빅 데이터 기술 이해도 및 연구 경쟁력 향상 → 핵심 인력 배출 및 산학협력 토대 구축
24. 파워 포인트에선? ◆ 빅 데이터 R&E 교육 프로그램 운영 취지 학생 측면 교수 측면 빅 데이터 기술 이해도 향상 우수 인재 확보로 연구 경쟁력 향상 핵심 인력 배출 및 산학협력 토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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