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리한세상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 해시태그와 MBTI

by 날고싶은커피향 2024. 1. 27.

성격해시테스트는 푸망이라는 심리테스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테스트로, 나를 표현하는 해시태그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BIG5 성격유형이론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12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나의 성격에 맞는 보석과 해시태그를 알려줍니다. 또한, 나와 잘 맞는 유형과 잘 맞지 않는 유형도 알 수 있습니다.

새롭게 뜨고 있는 성격해시태그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성격해시테스트
성격해시테스트 나도해보자

 

성격해시테스트 무엇인가요?

 

푸망이라는 심리테스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테스트로, 나를 표현하는 해시태그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BIG5 성격유형이론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12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나의 성격에 맞는 보석과 해시태그를 알려줍니다.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는 질문이 12개에요. 


1. 나는 1년 동안 운 횟수가 몇 번인지 대략적으로 셀 수 있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2. '날씨가 너무 춥죠' 모르는 사람과도 스몰토크를 할 수 있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3. 나는 가끔 자연재해나 전쟁 등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하곤 한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4. 나는 해야할 일을 최대한 미루다가 처리하곤 한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5. 친구가 약속 시간에 늦은 이유보다 상황에 대한 사과가 중요하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6. SNS에서 유행하는 릴스나 챌린지를 친구들과 찍어보고 싶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7.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미래 일에 대해 미리 걱정을 자주하곤 한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8. 나는 매사에 모든 일에 대해 대략적인 순서를 정해놓고 최대한 지키려는 편이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9. 나는 친구에게 예의상 하는 칭찬보다는 도움의 될 만한 비판이나 조언을 하는 편이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10. 웃긴 영상이나 클립을 모두가 볼 수 있는 개인 SNS에 올릴 수 있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11. 갑작스러운 일상 변화에도 잘 적응하는 편이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12. 동선을 계획해 놓은 장소에 못가게 되었을 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다. ➡ YES OR NO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저는 이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제 결과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저는 Moonstone (문스톤) 유형이었습니다. 문스톤은 달빛을 담은 듯한 은은한 빛깔을 가진 보석으로,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문스톤 유형의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꿈꾸는_영혼
  • #창의적인_사고
  • #감성적인_마음
  • #자유로운_정신
  • #낭만적인_연애

성격해시테스트
성격해시태그테스트

 

 

 

 

MBTI 무료 검사로 알아보는 MBTI 궁합과 유형별 연애 스타일

MBTI 무료 검사로 나와 그대와의 연애 궁합을 자주들 보는것 같습니다. 나의 MBTI 유형을 체크해보고,그대의 MBTI 유형을 알때 , 서로의 관계, 연애, 궁합, 존중, 배려 그리고 연애 스타일을 이해해서

hybum.tistory.com

 

MBTI 검사 무료로 알아보는 나와 다른 사람들

MBTI 검사로 나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서 체크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 지고 있습니다. 나의 MBTI 유형을 체크해보고, 주위 사람들의 MBTI 유형에 따라 관계를 잘 형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하

hybum.tistory.com

 

문스톤 유형의 사람들은 꿈과 환상에 빠져 살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현실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며 삽니다. 그들은 창의적이고 감성적이며, 낭만적인 연애를 추구합니다. 그들은 자유로운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문스톤 유형과 잘 맞는 유형은 Cristal, Opal, White rainbow 입니다. 이들은 문스톤 유형의 꿈과 환상을 이해하고, 함께 공감하고, 지지해줄 수 있습니다. 문스톤 유형과 잘 맞지 않는 유형은 Garnet, Aquamarine 입니다. 이들은 문스톤 유형의 꿈과 환상을 비현실적이고, 비실용적이라고 생각하고, 비판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격해시테스트를 통해 나의 성격을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유형과 잘 맞지 않는 유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테스트는 재미있고 유익하며, 나의 자아를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성격해시테스트를 해보시고, 나를 표현하는 해시태그를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