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고싶은 커피향
현대자동차의 소나타 판매증진 전략 관련 자료입니다.
옛날 자료이긴 하지만 사례로 생각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Transcript
1. Team #4
현대자동차의 소나타 판매증진전략
“소나타 프리미엄” 프로젝트
2010.11.27.Thu
2. TABLE OF CONTENTS
중국 자동차 시장과 D Segment 규모 및 성장률을 분석한 결과 현대 자동차 입장에서
소나타 판매를 위한 시장 매력도 자체는 높은 것으로 평가됨
중국 자동차 시장 규모 및 성장성
8. D Segment 규모 및 성장성
판매대수: (만 대)
판매대수: (만 대)
연 평균 성장률: 19.44%
연 평균 성장률: 18.19%
중국 자동차 시장의 규모 현재 세계 2위 수준임
Motorization현상에 따라 D Segment 성장성 높은 편임
9. 문제 현상 정의
2002년 중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현대자동차는 C Segment 내 Elantra 성공을
기반으로 꾸준히 판매량을 높여나가고 있음
현대자동차의 지속적 성장
13. 문제 현상 정의 - 문제 해결 방법론 제시
이러한 소나타 판매 부진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론을 통하여 해결책을 도출할 예정임
반응형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 2014년 업종 별 광고비 분석 – 카메라 (0) | 2015.04.18 |
---|---|
[정보]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모바일 광고 및 분석 (0) | 2015.04.18 |
[정보] 한국 모바일 광고 생태계의 현재와 미래 (0) | 2015.04.18 |
[정보] 스마트폰 광고 활용방안 및 광고 집행 사례 (0) | 2015.04.18 |
[정보] [1분보험] 자동차보험_대물배상 (0) | 2015.04.17 |
[정보] [1분보험] 자동차보험_대인배상 (0) | 2015.04.17 |
[정보] 1분보험 자동차보험 소개 (0) | 2015.04.17 |
[정보] About Car Sharing "왜 카셰어링인가?" (0) | 2015.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