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정보] 2014년 상반기 항공,여행 업종 분석

by 날고싶은커피향 2015. 4. 15.
반응형

날고싶은 커피향



 2014년 상반기 항공,여행 업종 분석 자료 입니다. 

내용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Transcript

1. Index 1. Trend - Consumer Trend - Business Trend 2. Online Ad Analysis 3. Mobile Ad Analysis 4. Case Study 5. AD Creative - From Jan to Jun 6. Prospect

2. “저가항공 + 특급호텔

3. * 출처: 인터파크 2

4. 2014 2013

5. 2014 2013

6. 2014 2013

7. 2014 2013

8. 2014 2013

9. 캠페인명 방콕노선 매일4회 증편운항 집행 기간 2014.01.01 ~ 2014.01.31 집행 금액 34,909,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조인스, 조선닷컴, 동아닷컴, 한국아이, 한국경제, 매일경제, 지디넷, 아줌마닷컴 캠페인 내용 대한항공의 방콕 증편을 알리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0. 캠페인명 여행이야기 들려주고 국제선 항공권 받으러 가기! 집행 기간 2014.01.13 ~ 2014.01.26 집행 금액 154,431,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캠페인 내용 설문에 참여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알리는 캠페인 경품 왕복 항공권, 소울 일렉트로닉스 헤드폰, 에이프런, 모형항공기 Banner Creative Event Page

11. 캠페인명 무료 홍콩 스톱오버 혜택을 지금 확인하세요! 집행 기간 2014.01.01 ~ 2014.01.10 집행 금액 10,363,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캠페인 내용 캐세이퍼시픽항공을 통한 홍콩 스톱오버 혜택을 알리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2. 캠페인명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집행 기간 2014.01.06 ~ 2014.01.28 집행 금액 52,238,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다음, 유투브 캠페인 내용 에미레이트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알리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3. 캠페인명 에어아시아 엑스의 x2 증편기념 특가 집행 기간 2013.12.23~2013.12.31 집행 금액 40,638,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다음 캠페인 내용 에어아시아의 쿠알라룸푸르 증편을 알림과 동시에 타 도시의 가격경쟁력도 함께 어필하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4. 캠페인명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2 집행 기간 2014.02.01~2014.02.28 집행 금액 124,783,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조인스, 조선닷컴, 연합뉴스, 노컷뉴스, 한국아이 캠페인 내용 대한항공의 내가 사랑한 유럽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5. 캠페인명 가장 빠르게 유럽으로 갈 수 있는 기회 집행 기간 2014.02.07 ~ 2014.02.26 집행 금액 15,777,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한국경제, MK뉴스, 디지털타임즈, 아시아경제, 문화일보, 스포츠서울, 이데일리, 경향신문, YTN, 한겨레 캠페인 내용 60여개 유럽을 출항하는 핀에어를 알리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6. 캠페인명 당신을 향한 스쿠트의 마음을 고백합니다 집행 기간 2014.02.14 집행 금액 11,864,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캠페인 내용 스쿠트항공의 스쿠트--사일런스서비스를 알리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7. 캠페인명 아시아 여행 대박 SALE 집행 기간 2014.02.03 ~ 2014.02.28 집행 금액 19,000,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다음 캠페인 내용 아시아 지역의 호텔상품을 세일하는 것을 알리는 캠페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8. 캠페인명 제주항공 타고가는 자유여행은 민호가 짐꾼 집행 기간 2014.04.04 ~ 2014.04.20 집행 금액 261,673,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다음, 조선닷컴, 서울신문, 머니투데이, 유튜브 캠페인 내용 제주항공 브랜딩 광고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19. 캠페인명 유럽 170개 이상의 도시에서 가능합니다 집행 기간 2014.04.01 ~ 2014.04.30 집행 금액 74,351,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다음, 조인스닷컴 캠페인 내용 루프트 한자 특가 항공권 예약 이벤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0. 캠페인명 에미레이트 항공과 함께 유럽 35개 도시로 여행하세요 집행 기간 2014.04.21 ~ 2014.04.30 집행 금액 16,852,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다음, 유튜브 캠페인 내용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특가 적용 상품 홍보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1. 캠페인명 미주&유럽 호텔 최대 50% 할인 집행 기간 2014.04.01 ~ 2014.04.28 집행 금액 43,808,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다음 캠페인 내용 미주 & 유럽 호텔 할인 이벤트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2. 캠페인명 특급호텔 숙박권&항공권 지금 호텔패스에서 잡으세요 집행 기간 2014.05.01 ~ 2014.05.28 집행 금액 209,676,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다음, 조인스, 스포츠서울, 동아닷컴, 프레시안 등 14개 매체 캠페인 내용 호텔패스의 브랜딩 광고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3. 캠페인명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여름휴가 성인 117만원부터 집행 기간 2014.05.12 ~ 2014.05.25 집행 금액 31,250,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다음 캠페인 내용 여름휴가 특가 이벤트 공지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4. 캠페인명 특급호텔 숙박권&항공권 지금 호텔패스에서 잡으세요 집행 기간 2014.06.01 ~ 2014.06..16 집행 금액 69,302,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다음, 네이트, 프레시안, 서울신문, 판도라TV, 엠군, 디오데오, 풀빵닷컴 캠페인 내용 -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5. 캠페인명 대국민 여행타입 테스트 집행 기간 2014.06.02 ~ 2014.06.15 집행 금액 36,724,000(리서치애드 기준) 집행 매체 네이버, 연합뉴스, 노컷뉴스 캠페인 내용 대국민 여행타입 테스트 및 여행 정보 제공 경품 - Banner Creative Event Page

26. T h a n k y o u

반응형

loading